본문 바로가기

[Review]

[햄버거] 맥도날드 크리스마스 기념 버거_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리뷰

반응형

 

맥도날드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버거인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버거와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출시 버거는 12월 26일까지 한정 판매하기 때문에 그전에 빨리 드셔보길 추천드립니다. 

이름부터 아~주 긴 버거인데요. 저는 그 중 버섯이 추가된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제품을 구매하여 먹어보았습니다.

요즘 트러플이 또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여러 제품에 사용이 되면서 제품의 맛의 풍미를 올려주고 있어 얼마나 맛있을지 한껏 기대가 됩니다.

 

이름 : 트러플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회사명 : 맥도날드

식품유형 : 햄버거

가격 : 8200 -> 7500

 

 

 

 

그리고 위의 크리스마스 기념 버거 두 종류 중 세트 메뉴를 구매를 하면 업사이클링 오너먼트라는 크리스마스 장식을 굿즈를 주는데요 해당 제품은 매장의 페트컵과 뚜껑을 수거해 만든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재활용 컨설팅 기업인 테라사이클과 함께 만든 친환경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너먼트의 종류는 크리스마스 양말, 산타클로스 모자, 트리볼, 후렌치 후라이 등 총 4종의 디자인 제품이 들어있고 랜덤으로 증정되며 세트 1개에 굿즈 1종이 제공됩니다.

 

 

 

 

저는 현재 맥도날드에서 해당 버거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중이여서 6900원에 세트 메뉴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세트메뉴는 버거와 업사이클링 굿즈, 감자 튀김, 콜라로 일반 세트에 굿즈가 추가되어 있는 구성입니다.

 

 

 

오너먼트 업사이클링 굿즈는 귀여운 포장 케이스로 어떤 제품이 나올까 기대하며 두근두근 개봉~!

저는 4종류의 굿즈 중에 크리스마스 양말이 당첨 되었는데 너무 귀엽고 무료 제품인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조금 놀랐습니다.

그렇게 크리스마스 양말은 집에 있는 벽면 조명 트리에 추가 장식하게 되었네요...ㅎㅎ

 

 

 

 

버거의 겉면은 일반 버거와 비슷하지만 내용물은 아주 알찹니다. 아주 긴 이름처럼 트러플 향이 살짝 나면서 패티 두장과 버섯 그리고 많은 양의 깍둑 모양 포테이토가 들어있고 기본 야채, 치즈에 구성에 데미글라스 소스가 왕창 들어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이건 맛있는거다라는 생각이 확 들어서 두근두근해졌습니다.

 

 

 

 

한입 먹으면 이 버거의 맛은 역시 조합이 맛이 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인데 양도 꽉차고 풍미를 올려주는 트러플 향으로 고급스러운 버거의 맛이 느껴집니다. 맛있는 감자의 맛과 씹히는 버섯, 패티의 짭잘함에 야채 추가 그리고 데미글라스 소스의 피날레~ 풍족하고 한번에 많은 양의 맛이 느껴져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맥도날드의 비슷한 버거라고 보면 1955버거나 예전에 시그니처 메뉴중 머쉬룸 메뉴가 있었는데 그 버거가 생각이 났구요 일반 패티 버거와 다르게 끝까지 알찬 맛이 느껴져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실 맛인거 같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버거와 환경을 생각한 굿즈에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이벤트까지 맥도날드에서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아주 후하고 맛있는 제품을 출시해서 아주 좋네요. 

 

이번 출시 버거는 12월 26일까지 한정 판매라고 하니 이때만 즐길 수 있는 맛이기 때문에 그전에 빨리 드셔보길 추천드립니다. 

 

 

 

맛 3

식감 3

조화 4

개성 3

 

 

 

 

  • 구성이 알찬 맛있는 햄버거
  • 크리스마스 기념 친환경 무료 굿즈
  • 익숙한 맥도날드 버거에 풍미를 추가
  • 이번만 즐길 수 있는 맛 한정 메뉴!

 

 

 

한정 메뉴만의 맛은 놓치지 않을 꺼에요~

 

 

 

반응형